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겨울 시즌을 맞아 ‘모이몰른’ 미나르디 프리미엄 다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탈리아 미나르디사의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유럽의 가장 추운 지방에서 자란 최상급 오리털을 선별, 가공하여 우수한 필파워와 보온성을 갖춘 제품이다.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과 강력한 단열 효과로 한겨울 한파 속에서도 아이들을 따뜻하게 보호해 준다.
미나르디 프리미엄 다운은 총 3가지 스타일로 다양한 연출을 통해 아이들의 스타일링을 한층 다채롭게 만들어줄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트러플 리버시블 다운점퍼’는 뒤집으면 덤블퍼 점퍼로 양면 활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리프 다운점퍼’는 고급스러운 그래픽 디자인으로 특히 여아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츄이 다운점퍼’는 지퍼를 사용해 후드와 카라를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는 투웨이 스타일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모이몰른’은 미나르디 프리미엄 다운과 세트로 코디하기 좋은 오버올 패딩 팬츠도 함께 선보인다. ‘트러플 패딩 오버올 팬츠’와 ‘츄이 패딩 오버올 팬츠’로 방수 기능과 어깨 조절 스냅, 지퍼 등을 적용해 착용이 편리하여 겨울철 야외 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한편 ‘모이몰른’이 이번 시즌 선보인 '무민 겨울 콜라보 컬렉션'의 플리스 점퍼도 인기를 끌며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무민 캐릭터의 보들보들한 이미지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제품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모이몰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2월 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방한용품을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2월 2일부터는 신제품 다운점퍼와 패딩팬츠 구매 시 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