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쿠튀르 캐주얼 브랜드 ‘위크엔드 막스마라’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우아한 분위기와 따뜻한 즐거움이 가득한 특별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파스텔 톤의 럭셔리 호텔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낮부터 밤까지 이어지는 우아한 홀리데이 시즌의 열기와 함께 일 년 중 가장 마법 같은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담았다.
이번 홀리데이 셀렉션은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을 포함해 홀리데이 시즌에 맞는 매력적인 룩을 제안한다. 멜란지 스웨터 드레스와 페어 아일 크루넥, 로고가 가미되거나 크리스털 장식이 더해진 그레이 니트 스커트 등으로 구성된 부드러운 니트웨어 셀렉션은 친구와의 점심 모임이나 동료와의 소소한 축하 자리에 제격이다.
화려한 저녁 모임을 위한 반짝이는 프린지 장식, 몸을 감싸는 시퀸 드레스와 루렉스 소재 슬리브리스 드레스는 아이보리 실크 캐미솔, 롱 블랙 시프트와 우아하게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매력을 선사하는 룩을 선보인다.
특별한 날을 위해 준비된 선물처럼 실버 플래터 위에 우아하게 장식된 파스티치노 백은 루비 레드, 크리스털 부울 장식의 블랙 실크, 반짝이는 프린지 장식, 퍼 트리밍의 겨울 화이트, 그리고 매크로 크리스털 장식 등 다양한 디테일로 만나볼 수 있어 어떤 룩에도 독특한 포인트가 된다. 여기에 실버 메탈 코스튬 주얼리와 헤드밴드를 추가하면 한층 더 빛나는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위크엔드 막스마라’의 이번 홀리데이 캠페인은 평범한 일상에 특별한 반짝임을 더하며 매 순간을 기억에 남는 순간으로 만들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