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지 X 푸마’ 두 번째 만남 스피드캣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준지 X 푸마’ 두 번째 만남 스피드캣

정우영 기자 0 2024.12.16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준지푸마가 협업한 스니커즈 준지X푸마스피드캣을 출시했다.

 

준지는 지난해 푸마와 손잡고 준지X푸마플렉서스를 선보인 바 있다. ‘푸마의 플렉서스에 준지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협업 스니커즈는 젊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준지는 이번 푸마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최근 국내외에서 재조명 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피드캣을 새롭게 선보였다. 모터 스포츠와 포뮬러 원 레이싱 씬에서 영감 받은 푸마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준지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푸마의 헤리티지가 담긴 스피드캣에 준지가 추구하는 퓨처리즘을 표현했다.

 


준지X푸마스피드캣은 은은한 광택감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날렵한 몰드 위에 볼드한 음/양각 장식이 대조를 이루는 구조적인 외관이 특징이다. 푸마를 상징하는 폼스트립을 물결 모양의 윤곽으로 재탄생시켜 포인트를 줬다.

 

이번 협업 상품은 준지시그니처 컬러인 블랙의 로우컷/미드컷 2가지 버전으로 나왔다. 가격은 로우컷 209천원, 미드컷 259천원이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준지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 전세계 주요 편집숍 등에서 판매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