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피아나’ 홀리데이 선물 그란데 우니따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로로피아나’ 홀리데이 선물 그란데 우니따

민신우 기자 0 2024.12.17

 

로로피아나가 홀리데이 시즌에 가장 적합한 럭셔리 기프트 아이템으로 그란데 우니따를 추천한다.

 

그란데 우니따는 로로피아나의 아이콘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단순한 스카프를 넘어 로로피아나의 고유한 텍스타일 유산을 상징하며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기능성, 그리고 극강의 편안함을 지닌 부드럽고 따뜻한 액세서리다.

 

1980년대 초 로로피아나는 끊임없는 발전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최고급 원단을 생산하는 회사에서 완성품 제작 회사로 전환하며 그란데 우니따라는 아이코닉한 제품을 탄생시켰다. 이탈리아 피에몬테 공장에서 생산한 캐시미어의 천의 일부를 사용하여 가장자리를 영리하게 재단하여 만들어진 로로피아나의 최초의 완성품이었던 이 머플러는 원단에서 스카프로, ‘로로피아나의 클래식 텍스타일 유산과 메종의 새로운 액세서리 및 레디--웨어 시대를 잇는 상징적인 아이템이다.


 

 

아늑하고 편안하며 부드럽게 감싸주는 이 스카프는 럭셔리 업계에서 로로피아나의 명성을 확립하는 디딤돌이 되었으며 오늘날까지도 메종의 가장 귀중한 자산 중 하나이다.

 

그란데 우니따는 부드럽고 포근한 질감으로 겨울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도 따뜻함을 선사하며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세심하게 제작된 프린지 디테일과 로로피아나의 전통적인 우아함을 지닌 디자인은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캐시미어와 부드러운 질감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