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시그니처 다운이자 스테디셀러인 스투키 다운과 카라스 다운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스투키 다운 시리즈'는 항공 점퍼 디자인의 숏다운 자켓으로 2015년 첫 출시 이후 9년간 꾸준히 사랑받으며 대표적인 겨울 숏다운 자켓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시즌 스투키 다운 자켓 고유의 디자인을 유지하며 다채로운 컬러 구성과 강화된 세부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스투키 UNI 다운을 비롯해 크롭 기장의 여성 전용 스투키 S 다운과 스투키 Q 다운, 스투키 P 다운까지 다양한 기장감과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전 제품에 가볍고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가 적용되었으며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다양한 날씨 조건에 맞춰 유연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후드에는 내추럴 라쿤 퍼가 디자인되어 포근함과 함께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대표 제품인 스투키 UNI 다운 자켓은 기존 실루엣은 유지하면서 사이드와 소매 포켓에 방수 지퍼를 포인트로 적용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더했다. 오른쪽 소매 상단에는 아이더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국기 와펜을 모노톤 컬러로 깔끔하게 배치했다. 소매와 끝단에는 신축성이 우수한 시보리를 적용해 찬 바람의 유입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동시에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남녀 공용 제품이며, 색상은 △오트밀 그레이 △크림 △블랙 △그라파이트 △레드우드 총 5가지이다.
‘아이더’는 지난해 첫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은 여성 전용 라인업도 대폭 강화했다. 스투키 S 다운은 기존 화이트와 블랙에 칠리 색상을 추가해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또한 퀼팅형의 스투키 Q 다운과 글로시한 광택 소재를 적용한 스투키 P 다운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투키 Q 다운은 부드럽고 내추럴한 혼방 소재를 사용해 기존 스투키 다운보다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색상은 화사한 크림과 옐로우 베이지 2가지로 출시됐다. 스투키 P 다운은 후드가 없는 스타일로 목을 따뜻하게 감싸주는 높은 넥 디자인으로 세심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아이더’의 또 다른 시그니처 다운인 중기장의 사파리형 카라스 다운 역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기존 카라스 다운 자켓만의 고유 감성을 살린 아웃 포켓 디테일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능성과 스타일을 더욱 강화했다.
필파워 650이상의 구스 다운 충전재가 적용되었으며 넥 부위 벨보아 안감 처리로 부드럽고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코튼과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야상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새롭게 디자인된 모노톤의 시그니처 국기 와펜이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준다. 와펜은 탈부착이 가능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은 물론 출퇴근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캐주얼하게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오트밀 그레이 △어반카키 △칠리 총 3가지다. 오트밀 그레이 색상 제품의 경우, 상하단 배색 컬러 디자인이 적용되어 색다른 느낌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