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이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제안하는 새로운 웰니스 ‘브라이트닝 리포좀 글루타치온’을 출시한다.
브라이트닝 리포좀 글루타치온은 ABC 프로틴에 이어 맛있는 이너뷰티 라인이다. 지난 10월 출시되었던 ABC프로틴은 많은 러너들은 물론 건강 관리에 진심인 사람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뒤를 이어 ‘내면의 건강함으로 발현하는 아름다움’을 중요하게 여기는 ‘바니스뉴욕 뷰티’가 한 것이 바로 ‘브라이트닝 리포좀 글루타치온’이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브라이트닝 리포좀 글루타치온은 기존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했던 필름형과 다르게 워터믹스 파우더형이다. 파우치에 담긴 글루타치온 1포(5g)을 물 200~250ml에 타서 음료처럼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은 워터 믹스 타입으로 초고속으로 흡수가 가능하다. 미국 VESTA사의 독자 리포좀 제형 기술이 적용된 리포좀 코팅 글루타치온은 체내 세포막 형태와 유사한 구조이다. 바깥은 기름, 안쪽은 물처럼 구성된 동그란 형태의 리포좀 캡슐 안에 들어있는 영양소의 90% 이상을 흡수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술로 높은 생체이용율이 보장되어 고함량의 글루타치온을 몸 속 구석 구석 효율적으로 전달한다.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글루타치온은 특유의 쿰쿰한 맛 때문에 꾸준히 섭취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았다. ‘바니스뉴욕 뷰티’ 브라이트닝 리포좀 글루타치온은 달콤한 패션후르츠 맛에 비타민C가 풍부한 파인애플, 레몬의 상큼함까지 더해져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설탕을 사용하지 않아 당 섭취 걱정이 없고 재밌는 식감을 선사하는 치아씨드 함유로 포만감까지 챙길 수 있어 체중관리 중에 안심하고 섭취하기 좋다.
글루타치온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섭취한다. 하지만 일반적인 글루타치온은 소화과정에서 대부분 분해되어 사라지기 쉽다. 반면 ‘바니스뉴욕 뷰티’ 브라이트닝 리포좀 글루타치온은 독자적인 리포좀 제형 기술 덕분에 소화과정에서 없어지지 않고 체내 곳곳에 영양 전달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브라이트닝 리포좀 글루타치온은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 예방은 물론 피부 미백 효과까지 선사하여 건강하고 환한 얼굴빛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17종 혼합 유산균을 담고 있어 장내 유익균을 활성화시켜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바니스뉴욕 뷰티’는 롯데 잠실점, 김포공항점, 일산점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