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 뉴욕 뷰티’가 그릭 요거트계의 명품이라 불리는 ‘유니드 마이 요거트’와 협업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웰니스 스무디를 선보인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100년 헤리티지를 지닌 뉴욕 럭셔리의 상징으로 ‘내면의 건강함으로 발현되는 아름다움’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유니드 마이 요거트’는 국내 최초 그릭 요거트를 알린 브랜드로 연남동과 가로수길에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오며 요거트 특유의 깊은 맛과 높은 품질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왔다. 그리고 이번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진정한 럭셔리 웰니스 라이프를 제안한다.
최근 헐리우드 셀럽들 사이에서 웰니스 스무디가 새로운 건강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 스무디는 단순한 음료를 넘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바니스뉴욕 뷰티’와 ‘유니드 마이 요거트’는 이러한 글로벌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해 특별한 건강 기능성 스무디를 개발했다.
헐리우드 셀럽의 디톡스 비법으로 잘 알려진 사과, 비트, 당근에 식물성 단백질을 더한 웰니스 레시피를 담은 ‘바니스뉴욕 뷰티’의 ABC 프로틴은 식욕 억제, 노화 예방, 근손실 방지에 효과적이다. 디톡스와 단백질 보충 효과를 제공하며 몸속을 정화하고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근육 유지와 포만감을 선사한다. ‘유니드 마이 요거트’는 ABC 프로틴에 그릭 요거트와 프로틴 바를 더해 건강한 포만감을 한층 강화했다.
미국 VESTA사의 리포좀 공법을 그대로 적용해 90% 이상 흡수되는 글루타치온 성분을 패션후르츠의 이국적이고 상큼한 맛으로 개발한 ‘바니스뉴욕 뷰티’의 신제품, 브라이트닝 리포좀 글루타치온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미백, 간 건강, 장 건강에 효과적이다. 치아씨드로 포만감을 더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샐러리 스틱을 더해 신선함과 함께 웰니스 경험을 완성했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이번 ‘유니드 마이 요거트’와의 협업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압구정 고메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협업 메뉴는 한정 판매로 1월 28일까지 각 9,500원에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