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박규영 당당한 여성 화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오징어게임 박규영 당당한 여성 화보

민신우 기자 0 2025.01.07

 

배우 박규영이 엘르의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엘르 디 에디션커버를 장식했다.

 

이번에 공개된 엘르디 에디션 커버와 화보는 박규영과 ‘AHC’의 조우로 진행된 프로젝트다. 이번 화보는 ‘AHC’가 추구하는 당당한 여성의 모습 그대로 자신을 믿고 점점 배우로서 존재감을 확장해 나가는 박규영 특유의 용감하고 사랑스러운 얼굴을 담아냈다.

 

최근 오징어 게임시즌2를 통해 또 한번 자신의 세계관을 확장한 그는 열심히 찍은 작품을 기다리는 마음에 관해 어떤 작품이든 공개를 앞두고 기대되는 마음은 어쩔 수 없다. 그래서 매번 내가 이 이야기 속에 어떻게 존재했는지, 어떤 마음으로 어떤 감정들을 보여드리려고 했는지와 같은 생각과 마음만 남겨두고, 다른 것들은 다 뒤로 보내 버리려고 노력한다라고 전했다.

 

자신만의 겨울철 뷰티 루틴에 대해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아무래도 건조한지라 보습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다. 수시로 크림을 덧발라주는 편이다. 아침에 일어났을 땐 오늘 사용한 ‘AHC’ T샷 아이크림으로 눈 주변을 충분히 마사지하며 탄력을 채우고 부기를 빼준다. 그 과정들로 하루를 굉장히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다양한 여성들을 연기해 온 박규영은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에 관해 사람인지라 늘 완벽할 수는 없지만 부족한 모습을 발견하고 그에 대해 약간은 실망하거나 절망하는 과정을 반복하는 것 같다. 그래서 어제보다 조금 더 나은 오늘 나의 모습,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내려고 애쓰며 성취해낸 모습들을 진심을 다해 사랑해주려고 노력한다. 그 노력을 반복할수록 스스로를 믿게 되고 그것이 자연스레 자신감으로 나타날 거라 믿는다라고 전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