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가 매치 컬렉션 기능성 도수테 라인 2025 봄여름 시즌 2차 시리즈 샘, 벤, 톰을 발매했다.
2023년 하반기에 출시한 매치 컬렉션의 기능성과 디자인이 믹스 매치된 ‘플랙서블 시리즈’는 ‘마노모스’의 첫 기능성 라인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에릭, 브루노, 다니엘, 이반, 케빈, 레오에 이어 올해 새롭게 발매한 2차 시리즈는 샘, 벤, 톰 3종으로 구성됐다.
데일리 스타일의 스퀘어 프레임으로 베이직 하면서 세련된 무드로 지난해 선글라스 베스트셀러였던 프렌치의 안경 버전으로 제작된 샘, 클래식한 라운드 실루엣에 하단이 살짝 좁아지는 라운드 형태의 유니크한 감성을 자랑하는 벤, 부드러우면서 굴곡 있는 프레임의 디자인으로 원형 쉐입의 일체 코 받침 조합의 톰까지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형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담았다.
‘마노모스’ 마케팅 담당자는 “매치 컬렉션의 플렉서블 시리즈는 탄성이 좋은 스프링 방식의 힌지 템플 구조가 특징이다. 스프링 방식의 힌지 구조는 남녀 구분 없이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내가 안경을 안 쓰고 있나 착각할 정도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이번 출시한 샘, 벤, 톰 역시 시즌성을 타지 않는 데일리한 스타일의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에 중점을 두어 가벼우면서도 뿔테안경에서 찾을 수 없는 차별화된 착용감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노모스’의 신상 제품은 1월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건대 플래그십스토어, 성수 쇼룸 매장 ROOM84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무신사, W컨셉에 이어 온라인 편집샵 EQL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