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엠’ 프렌치 무드 봄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로엠’ 프렌치 무드 봄 캠페인

민신우 기자 0 2025.01.26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로엠의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로엠은 올해부터 프렌치 무드를 담은 감도 높은 화보를 선보인다. 특히 강점을 갖고 있던 기존 비즈니스 라인과 함께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일상적으로 입을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유럽 수입 소재를 도입해 아우터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제품 품질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그 첫 시작으로 공개된 이번 캠페인은 ‘tastes’를 콘셉트로 화보를 통해 따뜻한 봄의 한 장면을 그리며 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섬세한 시선을 표현했다.


 

봄 시즌 대표 상품으로는 트위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핑크, 옐로우 등 봄을 알리는 화사한 컬러와 뉴트럴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해 세련된 룩을 연출했다.

 

이외에도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민소매 블라우스, 케이블 패턴의 카디건 등 다양한 제품들로 화보를 구성했다.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매일 입기 좋은 올데이 카디건이 있다. 베이직한 컬러 구성, 탄탄한 소재로 제작되어 보풀 걱정 없이 오래 입을 수 있다. 브이넥과 라운드넥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한편 로엠의 새로운 캠페인은 124일과 210일 두 차례에 걸쳐 출시되며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