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조에스핀’이 본격적인 리뉴얼을 맞이해 새로운 봄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모조에스핀’은 ‘모조’로 브랜드 네임을 바꿔 정체성을 새롭게 강화하며 더욱 모던하고 임팩트 있는 로고로 리뉴얼했다.
리뉴얼한 ‘모조’는 ‘취향과 깊이를 탐구하는 브랜드로서 MOJO와 함께하는 여성은 그 누구보다 당당하고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모티프 그 자체가 된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제시하였고 세계적인 모델 Stein berg와 함께한 봄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패션 사진작가 Richard Avedon의 작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여성이 가진 본질의 섬세함과 긴장감을 절묘하게 표현했다.
점차 잊혀가는 실루엣의 미학을 모델 Stein berg와 함께 세대를 초월하는 흑백의 아이코닉한 작품으로 풀어내며 특유의 클래식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오프라인 매장 전용 쿠폰을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