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나우’의 2025년 봄 화보를 통해 스프링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나우’의 화보는 더욱 정교해지고 강화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고스란히 녹인 점이 특징이다. 바다와 산이 공존하는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나우’는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이라는 목표 아래 재생 및 자연 유래 소재와 지속 가능한 공정을 제품에 적용하고 나아가 다양한 삶의 방식과 가치관을 존중하는 건강한 지향점을 제시한다.
이번에 공개한 봄 화보는 ‘도심과 자연의 연결성과 유연함’을 컨셉으로 도심과 자연의 구분 없이 자유롭게 흐르는 일상의 순간을 포착해 나우만의 감성을 담았다.
화보 속 자켓, 스웻셔츠, 팬츠, 스커트 등 나우의 스프링 컬렉션은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자연을 닮은 얼시한 색감으로 자연스럽게 배경과 어우러진다.
특히, 컬렉션 메인 아이템 중 하나인 ‘리버서블 스웻 맨투맨’과 ‘워케이션 스웻 맨투맨’을 활용한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라이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했다.
가벼운 리사이클 소재의 맨투맨을 심플한 롱 스커트 ‘워케이션 스웻 스커트’와 매치하거나 통기성을 갖춘 ‘코튼 혼방 후드 셔츠’를 레이어드하는 등 어떠한 장소에서도 유연하게 어울리는 나우만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