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골프웨어 시장을 주도할 트렌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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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골프웨어 시장을 주도할 트렌드는?

강산들 기자 0 2025.02.24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이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이번 시즌을 강타할 골프웨어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레스트 인 네이처를 테마로 골프 필드를 단순한 경기장이 아닌 다양한 힐링의 공간으로 표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파스텔 톤의 컬러, 자연에서 영감 받은 패턴 등의 요소에 초점을 맞춰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골프의류로 올 봄 골퍼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자연의 부드러운 색감을 그대로 담아낸 파스텔 컬러가 주를 이룬다. 봄 시즌에 어울리는 핑크, 옐로우, 하늘색 등의 채도가 낮은 색상을 활용해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했다. 특히 파스텔 톤은 크루넥 스웨터, 베스트와 같은 스웨터류에 다양하게 적용돼 밝고 따스한 봄날과 잘 어울리는 골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 은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과 그래픽 요소도 강조했다. 나뭇잎과 꽃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그래픽을 선보였으며 숲속에서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의 뒷모습을 담은 아트웍 패턴을 담은 왁만의 감각이 담긴 스타일의 점프수트도 제안한다.

 

은 이번 컬렉션에서 소재 선택에도 차별화를 뒀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인 쉬폰, 봄에 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코튼과 유사한 텍스처를 가진 원단의 구성을 확대해 필드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방수 기능이 있는 레인코트, 고신축 나일론 스판 원단을 사용한 집업 아노락 등 실용성이 높은 아이템을 비롯해 핸드니팅으로 제작된 반팔 카디건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은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15인의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 캠페인은 나에게 골프란?’이라는 질문을 던지며 골프와 쉼이 공존하는 순간을 다양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하하 스튜디오 대표 하정은 2의 인생으로, 대학생 김동원은 아빠와의 소중한 시간등으로 표현하며 이 추구하는 골프의 가치와 힐링의 의미를 더욱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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