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플레이키즈-프로’ 윈드러너 라인업을 잇따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윈드러너 컬렉션은 매년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2024년에는 전년 대비 103% 증가한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기능성 소재와 우수한 착용감을 갖춰 꽃샘추위부터 여름철까지 기온 변화가 큰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신제품은 라인업을 한층 확장해 17가지 스타일의 다채로운 제품들로 구성했다. 특히 라벤더, 화이트, 라이트 옐로우 등 국내 소비자의 선호도를 반영한 파스텔 톤 컬러를 대거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윈드러너 컬렉션은 리뉴얼된 인기 모델과 신학기 시즌 수요가 맞물리며 1차 출시 제품부터 판매 호조세를 나타내고 있다. ‘나이키’ 투톤 윈드러너는 일부 색상이 80% 이상 판매되며 매장별 품절이 발생하고 있으며 ‘조던’ 노벨 지퍼 자켓도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가벼운 아우터로 사랑받으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 중이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전용 스타일이 새롭게 구성돼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가지 스타일의 ‘나이키’ 홑겹 윈드러너는 통기성 좋은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봄 간절기 스타일링에 적합하며, ‘조던’ AIR 홑겹 윈드러너는 다양한 연령층을 고려한 폭넓은 사이즈 옵션을 제공한다. 특별한 디자인과 컬러웨이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 이후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이외에도 전년 조기 품절되었던 ‘나이키’ 스우시 윈드러너 자켓도 리뉴얼 출시되었으며 성인 라인을 테이크 다운하여 패밀리 룩으로 연출 가능한 ‘조던’ 에센셜 드레프트 등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아우터도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윈드러너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개성 넘치는 신학기 룩 및 나들이 코디를 제안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전용 상품군을 통해 패션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시즌 윈드러너 컬렉션은 한세엠케이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 및 플레이키즈-프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윈드러너 제품을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