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이 ‘오프닝프로젝트’ 뮤즈 아이브의 레이와 함께한 봄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
‘오프닝 프로젝트’의 이번 캠페인은 ‘Open up another Rei’라는 컨셉으로 때로는 사랑스럽고 때로는 시크한 레이만의 독특한 매력에 또다른 감성을 담아내어 눈길을 끌었다. 레이는 이번 캠페인 촬영 컨셉에 맞게 ‘또다른 레이’와 함께한 듯한 미니미 컨셉을 레이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오프닝프로젝트’의 아이템을 완벽히 소화했다.
레이는 젠지 스타일 정석답게 올해 패션 트렌드로 주목받는 스포티한 무드와 유틸리티 디테일로 풀어낸 ‘오프닝프로젝트’ 컬렉션에서 선보인 버뮤다팬츠와 스커트를 다양한 아이템들과 스타일링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우먼라인을 강화하면서 기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아이덴티티 그래픽을 적용한 후드티와 스웻셔츠를 여성형 크랍 기장으로 새롭게 출시한 뉴그래픽 후드티와 다양한 사이즈의 백팩은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진영 이사는 “작년 첫 뮤즈로 아이브레이와 함께 ‘오프닝프로젝트’을 선보인 이후 여성타겟과 젠지타겟에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올해는 아이덴티티 로고 아이템들을 강화하는 한편 WS 사이즈를 강화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핫썸머용 티셔츠 및 선글라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일본을 시작으로 해외진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현 ‘오프닝프로젝트’의 봄여름 컬렉션은 출시를 기념, 아이브 레이 셀피가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무신사에서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스토어, 네이버 등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