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편안한 아토쉘 워킹화 2종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운티아’ 편안한 아토쉘 워킹화 2종

강산들 기자 0 2025.04.02

 

마운티아가 걷기 편안한 아토쉘 워킹화 2종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배우 진태현, 박시은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마운티아가 선보인 이번 워킹화 2종은 아토쉘 로렌스, 아토쉘 레이스 구성이다. 두 신발 모두 편안한 보행을 돕는 다양한 아웃도어 기능성뿐 아니라 계절과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로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봄나들이 등에서 시밀러 룩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방수와 투습 기능이 탁월한 브랜드 고유 아토쉘 원단을 사용해 날씨 변화가 잦은 봄철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루프 그립 아웃솔로 안정적인 보행을 도울 뿐 아니라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신발을 신고 벗을 때의 편의성을 높였다. 와이드 핏 디자인으로 발 볼 조임을 최소화해 장시간 착용해도 발이 피로하지 않도록 돕는다.

 

아토쉘 로렌스는 아웃도어룩은 물론 여행, 일상 등 폭넓은 TPO에서 신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워킹화다. 매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이 원활하고 무게가 가벼워 걷기 운동 등에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우수한 탄성의 PU 인솔로 발바닥의 충격을 완화시켜 고르지 못한 지면에서도 발을 보호해 준다. 색상은 여성용 라이트 코랄, 남성용 틸이 있다.

 

마운티아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아토쉘 레이스는 발 볼이 넓은 이들을 위해 와이드 핏으로 제작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충격 흡수와 쿠셔닝이 뛰어난 오솔라이트 인솔로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제공하고 갑피 전체에 PU 캐스팅 공법을 적용해 내구성이 좋아 외부 충격에 강하다는 특징이 있다. 색상은 눈길을 끄는 화사한 여성용 마젠타, 세련되고 범용적으로 신기 좋은 남성용 블랙으로 구성됐다.

 

마운티아는 브랜드 모델 배우 진태현, 박시은이 이번 아토쉘 워킹화 시리즈를 착용한 모습을 담은 영상도 공개했다. 진태현은 틸 색상의 아토쉘 로렌스, 박시은은 마젠타 색상의 아토쉘 레이스를 신고 계단을 오르거나 손을 잡고 함께 걷는 모습을 보여준다. 방풍 자켓과 신발 색상을 맞추는 등 센스 있고 산뜻한 봄 아웃도어 룩도 제안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