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탑텐’의 여름철 대표 제품 쿨에어코튼의 시즌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쿨에어코튼은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성으로 2020년 출시 이후 빠르게 탑텐의 인기 상품으로 안착했다. 접촉냉감 원단과 흡습속건 기술을 통해 열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며 최적의 체온 밸런스를 유지해 여름마다 사랑받는 ‘탑텐’의 핵심 제품군이다. 피부에 달라붙는 순간 시원함이 느껴지며 가벼운 착용감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밀착되어 완벽한 쿨링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탑텐’은 이번 시즌 쿨에어코튼 라인업의 다양한 활용성을 보여주기 위해 각기 다른 직업을 가진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화보 콘텐츠를 선보인다. 헤어디자이너 이재원, 그래픽디자이너 강예나, 요리사 박정현, 포토그래퍼 신새벽이 참여하여 각자의 일상에서 쿨에어코튼 제품을 개성있게 스타일링한 모습을 담았다.
다수 브랜드와 협업하며 감각적인 비주얼로 유명한 포토그래퍼 신새벽은 “촬영 현장은 하루 종일 움직이느라 땀이 나는 경우가 많은데, 쿨에어코튼은 입고 있는 내내 시원하고 가볍다는 느낌이 강했다. 기본 티셔츠임에도 핏이 깔끔해 일할 때와 외출할 때 모두 자주 손이 갈 것 같다”고 말했다.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계급전쟁’을 통해 이름을 알린 박정현 요리사 역시 “더운 주방에서 활동이 많아 가볍고 시원한 옷을 선호하는 편이다. 쿨에어코튼은 얇고 가벼우면서도 소재가 탄탄하고, 관리가 쉽다”라며 만족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