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로운이 ‘리모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해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리모와’가 뉴 시즈널 컬러 그라나다와 베르데의 런칭을 맞이하여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브랜드 프렌즈 로운을 초청했다.
뉴 컬러의 모티브가 된 멕시코의 자연물을 연상시키는 윈도우 디스플레이와 함께 ‘리모와’ 청담 플래그십에 들어서면 브랜드의 컬렉션 전반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탁 트인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매장 전면의 벽을 장식한 다양한 크기의 오리지널 수트케이스 디스플레이는 알루미늄 소재에 담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준다.
이처럼 브랜드의 상징적인 공간에서 로운은 오리지널 컬렉션의 디자인 DNA를 계승하여 모던한 데일리 백으로 재탄생한 오리지널 백 실버를 함께 착용하여 브랜드 프렌즈로서 아이코닉한 모습을 연출하였다.
‘리모와’는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소재로 처음 그 명성을 떨치기 시작한 뒤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을 갖춘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2000년에 세계 최초로 도입하며 독일의 혁신과 장인 정신이 모두 담긴 브랜드로 다시 한번 그 이름을 알렸다.
이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활용한 뉴 에센셜 그라나다와 베르데 컬렉션은 실버 알루미늄 수트케이스들 사이에서 화사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에센셜 수트케이스 뿐 아니라 그라나다 컬러의 시그니처 백과 트래블 액세서리 또한 함께 어우러져 여행부터 일상을 아우르는 리모와의 다채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로운은 잘 익은 석류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빛의 퍼스널 폴리카보네이트 크로스바디 백 그라나다와 다육 식물인 아가베의 초록빛 단면에서 영감을 얻은 에센셜 트렁크 플러스 베르데를 함께 매칭하여 리모와의 새로운 시즈널 컬러 간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었다.
지난 4월 초 ‘리모와’는 독일의 디자인 하우스 마이키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아이웨어 컬렉션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도전 정신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베를린에 위치한 마이키타 하우스에서 세세하게 수작업으로 제작된 이번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정체성을 오롯이 담은 모습이 가장 큰 특징이다.
로운은 컬렉션 중 헤리티지 판토 선글라스를 오리지널 백 실버와 함께 연출해 키치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다.
이 밖에도 리모와 청담 플래그십에서는 아카이브 아이템들을 배치하여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청담 플래그십 내에는 고객 서비스 센터가 함께 위치하여 평생 보증 프로그램으로 상징되는 리모와의 품질과 고객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을 잘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