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여성 브랜드 ‘아틀리에 나인’이 컨템포러리한 여유의 미학을 담은 ‘더 아카이브’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 아카이브’는 내 삶의 행복한 순간들을 위해 나만의 스타일과 감성을 아카이빙 하는 ‘아틀리에 나인’의 브랜드 컨셉을 한층 더 확장해 동시대적 감각과 시선으로 재해석했으며 타임리스한 미학과 편안함을 조화롭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 특유의 간결하면서도 모던하면서도 실루엣을 기반으로 감각적인 테일러링과 섬세한 디테일을 강조하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썸머 시즌에서는 시어한 시스로 소재, 유니크한 드레이프, 정재된 라인을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대표 아이템인 ‘우라 크레이프 리본 세트 블라우스’는 시어한 소재의 블라우스와 이너 톱이 함께 매치된 셋업 제품으로 따로 또 같이 레이어드해 다양한 스타일이 가능하다.
또한 어디에나 레이어드 가능한 시스루 카디건과 시스루 슬리브리스 블라우스는 어깨끈과 후면의 스트랩으로 실루엣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한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시원한 소재의 아우터들은 우아하게 떨어지는 와이드 핏의 투턱 팬츠와 함께 셋업 하면 ‘더 아카이브’만의 시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더 아카이브’ 라인은 5월 7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5월 19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 아카이브’의 무드를 담은 한정판 부채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