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르세라핌 카즈하 앰버서더 발탁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룰루레몬’ 르세라핌 카즈하 앰버서더 발탁

강산들 기자 0 2025.05.08

 

룰루레몬이 글로벌 K-팝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카즈하를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카즈하는 무대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과 지치지 않는 열정을 발산하며 주체적인 삶, 의식 있는 움직임, 대담한 자기표현 등 룰루레몬이 추구하는 가치를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룰루레몬은 세계적인 무대는 물론 일상 속 트레이닝까지 카즈하와 함께하며 최상의 트레이닝, 퍼포먼스,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룰루레몬과 카즈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움직임의 즐거움을 발견하며 나를 살아있게 하는 움직임(Live Like You Are Alive)’을 모두가 경험할 수 있게 독려할 계획이다.

 

카즈하는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로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글로벌 아이콘이다. 발레 전공자에서 대표적인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로 발돋움하기까지의 여정에는 그녀의 꺾이지 않는 의지와 역동적인 우아함, 활기찬 에너지가 담겨 있다. 카즈하는 매 순간 무대를 빛내며 목적과 열정, 즐거움이 깃든 움직임이 변화를 이끄는 강력한 동력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룰루레몬의 새로운 앰배서더로서 카즈하는 그녀만의 독창적인 관점과 비전을 브랜드와 공유하며 향후 운동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의 제품 혁신과 디자인에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더할 예정이다. 이는 단순한 파트너십을 넘어 팬들이 삶 속에서 자신 있게 움직이고 춤추며 그 안에서 진정한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도록 영감을 전하려는 미션을 바탕으로 한다.

 

한편 카즈하는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을 7차례 석권한 루이스 해밀턴, 세계적인 PGA 프로 골퍼 맥스 호마, 프로 테니스 선수 프란시스 티아포 등과 함께 룰루레몬앰배서더로 활동한다. 또한 의식 있는 삶을 실천하고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현대 아이콘을 조명하는 룰루레몬의 글로벌 캠페인 나를 살아있게 하는 움직임에 참여해 더 많은 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표현하고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