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대표 최준호)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한층 강화한 여름 체육복을 내놓았다.
‘엘리트학생복’의 여름 체육복은 ‘더 쾌적한 체육복’이라는 슬로건에 따라 고기능성 원단을 채택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하도록 만들었으며 입체적인 3D 설계로 활동성을 높이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더했다.
체육복의 소재는 원사 내부에 특수 미네랄이 함유되어 냉감은 물론 자외선 차단 효과도 뛰어난 ‘리젠아스킨’을 비롯해 흡한속건의 기능성 ‘에어로쿨’ 원단 등을 사용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하고 강한 햇살에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고기능성 원단과 더불어 활동성을 높이기 위한 입체적인 설계도 적용됐다. 신체 움직임과 관절의 가동 범위 등을 고려하고 허리를 구부리고 팔을 뻗는 등 다양한 동작에도 착용감이 편하도록 상의 밑단 커팅 및 하의 밑위길이 등을 세밀하게 조절했다.
그 외에도 지퍼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세미 오토락 지퍼를 사용하고 포켓 안쪽은 시원하게 메시로 처리하는 등 디테일을 더했다. 또한 여름 의류 특성상 자주 빨아도 수축이나 변형이 없도록 원사에 뒤틀림 방지를 위한 덴타 가공을 해서 관리도 편하게 만들었다.
한편 형지엘리트는 교복과 체육복 외에도 ‘기능성 힐 서포트 실내화’, 이너 티셔츠, 스트링백, 짐색 등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형 용품들의 기능성을 강화해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