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기능성 소재 쿨필드를 적용한 여름 시즌 제품들을 선보인다.
‘MLB키즈’의 이번 여름 시즌 의류 및 모자 제품에는 땀을 빠르게 식혀줘 여름에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기능성 소재 쿨필드가 적용됐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완성도를 더욱 높인 쿨필드 제품들은 여름철 데일리룩부터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액티브 웨어까지 활용 가능한 티셔츠와 셋업, 모자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는 이른 무더위와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장마철과 야외 활동에도 최적화된 아이템들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기존에는 ‘MLB키즈’ 모자에만 사용되던 쿨필드 소재가 올해는 의류까지 확대되어 여름철에도 자유롭고 쿨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쿨필드 소재를 적용한 의류에는 땀을 빨리 흡수하고 신속하게 건조하는 흡습 속건 기능에 냉감 기능까지 더해 효과를 극대화했다. 화사한 컬러감과 수채화 효과 그래픽 포인트가 돋보이는 ‘스트릿 베이직 썸머 로고 티셔츠’, 캐주얼한 무드와 함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스트릿 베이직 스몰로고 티셔츠’는 물론 한 벌로 편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스트릿 베이직 로고 티셔츠 세트’ 등이 대표 제품이다.
또한 쿨필드 소재 모자에는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는 UV 차단 기능이 추가됐다. 기존 쿨필드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쿨필드 메쉬 볼캡’, ‘샤이니 쿨필드 메쉬 볼캡’, ‘메가베어 메쉬 스냅백’ 외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쿨필드 아쿠아 플랩 버킷햇’과 ‘빈티지 컬시브 로고 배색 메쉬캡’에도 소재 적용이 확대됐다.
‘MLB키즈’ 관계자는 “단순한 기능성 웨어를 넘어 아이들이 가장 멋진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트렌디함과 활동성을 놓치지 않는 키즈 웨어를 통해 아이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