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브루넬로 쿠치넬리’ 디너행사 참석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박진영 ‘브루넬로 쿠치넬리’ 디너행사 참석

정우영 기자 0 2025.06.20

 

배우 박진영이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박진영은 지난 17일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진행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봄여름 2026 남성 컬렉션 디너행사에 참석했다.

 

그는 변함없이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봄여름 2025 남성 컬렉션을 착용하여 멋스러운 봄 수트룩을 선보였으며 디너 행사에 참석한 글로벌 셀럽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박진영은 린넨 소재의 셋업 수트로 멋스럽고 완벽한 수트핏을 보여주었으며 여기에 소프트 카프 스킨 소재의 로퍼를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포인트를 더했다. 그는 브루넬로 쿠치넬리의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행사장 내 팬들과 취재진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브루넬로 쿠치넬리SS 26 남성 컬렉션은 호화로움을 경계하면서도 교양과 세련미를 잃지 않는 새로운 남성의 우아함을 전했다. 유연한 실루엣과 정교한 테일러링을 엿볼 수 있는데 자유와 무심한 여유를 스타일로 표현하는 남성상을 우아하게 그려냈다.

 

한편 박진영은 얼굴 빼고 모든 게 다른 쌍둥이 자매가 인생을 맞바꾸는 거짓말로 진짜 사랑과 인생을 찾아가는 로맨틱 성장 드라마 미지의 서울에서 이호수 역을 맡아 많은 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