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가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의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위뜨’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의 컨셉을 ‘프렌치 모먼트 에브리웨어’로 정했다. 캠페인명에는 ‘위뜨’와 함께라면 여유롭고 우아한 감각의 프렌치 애슬라이프를 언제 어느 곳에서나 누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이번 캠페인 화보는 이전까지 보여준 적 없었던 워크타임 뿐만 아니라 음악감상, 아트 등의 취미를 즐기는 파리지엔느의 모습을 통해 다양한 일상 속 ‘진정한 프렌치 애슬라이프’를 보여주고자 했다. 또한 최근 여러 종류의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진 만큼 운동룩 역시 러닝, 필라테스, 발레, 요가 등으로 세분화해 촬영한 화보들이 눈에 띈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 속 ‘위뜨’의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은 ‘위뜨’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 톤부터 가을을 연상하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와 매치하기 쉬운 톤 다운된 컬러,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여유로운 핏, 편안한 착용감의 아이템들로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강조했다.
‘위뜨’의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오픈과 함께 서울 도심에서 ‘프렌치 모먼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 ‘파리지엔느 인 서울’도 준비했다.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총 3가지 프렌치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인 ‘조향 클래스’, ‘와인 클래스’, ‘프렌치 파인 다이닝’ 중 원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해당 프로그램 참여 시 착장 가능한 ‘위뜨’ 제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위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접 경험하고 프렌치 감성을 담은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자연스러운 브랜드 호감도 형성이 이뤄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 외에도 ‘위뜨’는 하반기 운동 외 취미, 일상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애슬라이프 크루’ 모집과 웰니스 및 프렌치 라이프스타일을 연계한 브랜드 정규 프로그램인 ‘애슬라이프 클래스’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