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도’ 가을 캠페인 Try Every Thing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알도’ 가을 캠페인 Try Every Thing

김지민 기자 0 2025.09.01

 

포랩코리아(대표 강동균)알도의 가을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Try Every Thing’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시즌 캠페인을 넘어 도전과 자기 표현을 장려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으며 알도를 단순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아닌 라이프 스테이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한다. 세대와 나이를 초월해 언제 어디서나 삶의 여정에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인 시크 스니커즈 시리즈는 간결한 디자인과 세련된 소재, 그리고 균형 잡힌 실루엣으로 완성되었다. 캐주얼부터 포멀한 스타일링까지 폭넓게 매치 가능한 시크 스니커즈 시리즈는 미니멀하면서도 도시적인 무드로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도만의 독자적인 필로우 워크기술을 적용해 이중 밀도 폼으로 충격을 흡수하고 발의 피로를 줄여 하루 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지난 822일 새롭게 출시된 알도레트로 스니커즈는 일상 속 특별함을 담아낸 제품으로 알도의 헤리티지 감성을 반영해 올드스쿨 무드와 세련된 멋을 동시에 전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