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문가영 엘르 디지털 커버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서초동’ 문가영 엘르 디지털 커버

민신우 기자 0 2025.09.01

 

배우 문가영이 엘르’ 20259월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성황리에 종영된 드라마 서초동의 인기가 아시아 국가에서도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SK-II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된 것. 브랜드의 얼굴로서 진행하는 첫 번째 촬영을 위해 엘르 카메라 앞에 선 문가영은 촬영날을 손꼽아 기다렸다. ‘놓치지 않을 거예요라는 광고 카피로 머릿속에 각인되어 있는 브랜드라 늘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왔는데, 이렇게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아이콘이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냐는 질문에는 언제나 그 자리에 있는, 흔들리지 않는 무언가라고 답하며 어릴 적부터 부모님이 항상 하셨던 말이 진심을 다해야 한다였는데 대체 불가능한 아이콘이라는 존재의 중심에는 진심이 있다고 생각한다. 진심을 다할 때 가장 편안하고, 그게 나만의 본질이고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라고 답하며 배우 문가영만의 깊은 생각을 표현했다.

 

아역부터 시작해 지금의 위치에 오르는 동안 진짜 나를 지켜온 방법을 묻는 질문에는 일기든 메모든, 기록하는 습관이 나를 알아가게 해준다. 어릴 땐 사람들이 나에게 일관성을 기대하는 게 부담이었는데 지금은 일관되지 않아도 괜찮다는 걸 받아들인 뒤 훨씬 편안해졌다. 글을 쓸 때 정말 자유롭고, 그게 나의 가장 솔직한 모습이라고 답하며 산문집 파타를 출간한 작가이기도 한 문가영의 단단하고 성숙한 내면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배우 문가영은 이번 엘르디지털 커버 화보 촬영을 통해 생얼에 가까운 민낯을 드러냈다. SK-II의 아이코닉한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를 실제 꾸준히 사용한 뒤 맑고 투영한 피부로 카메라 앞에 서는 진정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 것. 한국과 아시아, 유럽을 오가며 지칠 수 있는 컨디션에도 촬영 내내 생기 넘치는 에너지와 흠 잡을 데 없이 건강한 피부를 선보이며 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매력을 뽐낸 배우 문가영의 모습에 현장 스탭과 브랜드 담당자들의 탄성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함께한 브랜드 관계자는 “SK-II는 여성들이 진정한 를 당당하게 드러낼 수 있도록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갖고 있다. 나다운 모습의 시작이 바로 가장 솔직한 맨 피부이기도 한데 배우 문가영의 아름다운 민낯을 통해 SK-II가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이 완벽하게 표현된 것 같다는 말을 남겼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