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가 OTW 바이 반스와 Engineered Garments의 협업 슬립온을 공개했다.
‘반스’의 변치 않는 기능적인 디자인 철학과 문화적 정체성은, 불균형 속의 조화를 추구하며 장인 정신을 담은 제품을 지향하는 Engineered Garments의 철학과 완벽하게 맞닿아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협업에서는 우리의 과거, 그리고 반스와 관련된 기억을 돌아보고자 했습니다. 우리가 선택한 컬러웨이는 ‘반스’의 과거 어센틱 광고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해당 광고 이미지에는 두 가지 색상의 어센틱을 신고 있는 스케이터가 등장하며 서로 다른 스탠스를 타는 친구와 한 짝씩 바꿔 신었다는 설명이 함께 담겨 있었습니다. 이 인상적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Engineered Garments의 시그니처인 컬러 블로킹을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슬립-온 모델에 적용했습니다.”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OTW 바이 반스 x Engineered Garments’ 슬립-온은 레드와 네이비와 블랙 앤 블루 두 가지 컬러웨이로 구성되며 각각 좌우가 서로 다른 색상으로 디자인되었다.
해당 제품은 9월 5일부터 ‘반스’ 온라인 스토어 및 반스 바이 웍스아웃, 반스 성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 12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