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럭셔리 워치메이커 ‘위블로’가 NFL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쿼터백이자 슈퍼볼 3회 우승에 빛나는 패트릭 마홈스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새롭게 맞이한다.
현대 스포츠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인 마홈스는 ‘위블로’가 지향하는 혁신과 탁월한 정신을 그대로 반영하며 브랜드의 파트너십 및 타임피스 철학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탁월한 운동신경과 압박 속에서도 발휘되는 뛰어난 경기력으로 잘 알려진 마홈스는 이미 수많은 기록을 경신하며 NFL 역사에 남을 전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슈퍼볼 3회 우승, 리그 MVP 2회 수상 등이 그 대표적인 예다. 화려한 커리어를 자랑하는 그는 기존 쿼터백의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며 진정한 ‘게임 체인저’로 불리고 있다.
패트릭 마홈스는 정밀함과 퍼포먼스의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며 모든 패스, 경기, 시즌마다 기존의 틀에 도전하고 한계를 넘어선다. 그는 대학과 NFL 모두에서 단일 시즌 5,000야드 이상을 기록한 유일한 쿼터백이며 리그 역사상 가장 빠르게 커리어 300번째 터치다운 패스를 달성한 선수다. 또한 단일 시즌 최다 야드 기록 보유자이자 네 번의 슈퍼볼에 선발 출전한 최연소 쿼터백이다. 세 번의 슈퍼볼 우승과 두 번의 리그 MVP를 이미 거머쥔 그는 단순히 경기를 뛰는 것을 넘어 그 자체를 변화시키고 있다. 위대한 것을 향한 그의 끊임없는 집념은 퍼포먼스, 문화, 스타일을 향한 위블로의 철학과 자연스럽게 맞닿아 있다. 마홈스는 재능, 비전, 그리고 흔들림 없는 열정이 어우러진 독보적인 존재로 그의 세대에서 가장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운동선수 중 한 명이다. 뛰어난 운동 능력을 넘어 그는 워치 메이킹 예술과 혁신, 그리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데 깊은 애정을 갖고 있으며 이러한 점에서 이번 협업은 자연스럽고 강력한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위블로’는 스포츠계 최고의 아이콘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을 널리 알려왔다. 우사인 볼트, 노박 조코비치, 킬리안 음바페 등 전설적인 선수들과 함께 걸어온 길에 이제 패트릭 마홈스가 새로운 챕터를 더하게 되었다. ‘위블로’와 마홈스가 함께 써 내려갈 이야기는 기록을 넘어 진정한 영감을 만들어갈 여정이 될 것이다. 경기장 안팎에서 최고의 기준을 재정의하는 여정에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