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가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된 애슬레틱 코드를 담은 스니커즈 구찌 시프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구찌’ 시프트 스니커즈는 승마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하우스의 시그니처 웹 스트라이프를 중심으로 디자인되었으며 ‘구찌’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이템이다. 가벼운 착화감과 미니멀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며 다채로운 소재와 컬러로 출시된다.
여성 라인은 다양한 컬러의 스웨이드와 메쉬 GG, GG 캔버스, 그리고 테크니컬 패브릭의 조합이 특징이다. 발레리나 슈즈를 연상시키는 플랫 솔과 앵클 부분의 엘라스틱 디테일은 춤에서 느껴지는 유연한 가벼움과 스니커즈의 편안한 착화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여기에 라이트 골드 톤의 인터로킹 G 참, 측면의 웹 디테일 등 하우스의 상징적인 코드가 더해져 아이코닉한 매력을 완성한다.
남성 라인은 대담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강조한다. 하우스의 시그니처 웹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돋보이며 측면에는 웹 모티프를 연상시키는 스티칭을 더했다. 아웃솔에는 맥시 로고 디테일을 적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플레인 레더, 워시드 레더, GG 캔버스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구찌’ 시프트 스니커즈는 편안함과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하우스가 추구하는 움직임의 미학을 일상 속 스타일로 확장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구찌’ 시프트 스니커즈는 9월 16일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일부 제품이 선공개되었으며 10월 16일부터는 확장된 라인업이 국내 공식 출시와 함께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전국 구찌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