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터’ 한화이글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세터’ 한화이글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5.09.22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이 프로 야구단 한화이글스와 손잡고 세터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는 ‘Innings of Autumn. 클래식한 가을, 승리의 순간으로를 주제로 최근 7년 만에 가을 야구를 확정 지은 한화이글스의 승리를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세터가 가진 밝고 따뜻한 무드를 바탕으로 한화이글스의 상징색인 오렌지 컬러 포인트 라벨을 사용해 구단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또한 브랜드의 상징적인 루프 디테일과 자수 기법에 스포티 무드를 더해 특별한 제품을 완성했다.

 

콜라보 컬렉션은 퍼시 울 바시티 자켓, 파로 오버 사이즈 부클 카디건, 아플리케 니트 후디를 비롯한 6개 의류와 타이포 그래픽 패널 볼캡, 빅 쇼퍼백 등 5개 잡화류로 구성됐다. 경쾌한 캐주얼 무드를 담아 응원룩은 물론 일상 속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들로 가득 채웠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단독 선발매되며 오는 2312시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어 26일에는 콜라보를 기념해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콜라보 제품 시착이 가능하며 다양한 관중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구장을 찾은 팬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터와 한화이글스의 공식 SNS 채널에서도 콜라보 영상, 룩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터는 최근 첫 키즈 라인을 출시하며 제품군 다각화에 시동을 걸고 있다.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 확대를 위해 도산, 광장시장 등 핵심 상권으로 출점을 확대할 예정이며 중국, 일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등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도 계획 중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