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가 가족들과 지인들에 전달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을 아이템을 제안한다.
긴 연휴 동안 가족 및 친척들과 함께 가을 캠핑, 여행, 벌초, 성묘 등 일상 및 야외활동에서 활용하기 좋은 스니커즈와 셔츠, 팬츠 그리고 가방으로 구성됐다.
먼저 음각 로고 포인트 등 모던한 무드의 스니커즈 신발 ‘바운스핏로빈’은 뛰어난 쿠션감을 선사하는 파일론 미드솔과 PU 인솔로 오래 신어도 발이 편안하다. 끈 풀림이 없는 엘라스틱 밴드 신끈으로 간편하게 신을 수 있다. 극세사 합성피혁의 갑피는 가볍고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하고 내구성 역시 뛰어나 명절맞이 외출이 많은 이들에게도 적합한 아이템이다. 색상은 남녀 공용 블랙과 여성용 핑크 베이지가 있다.
가을의 대명사인 체크 패턴을 적용한 남성용 셔츠도 있다. ‘브러쉬셔츠’는 레이온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고 안쪽에는 약 기모가 있어 가을에는 단독으로 겨울에는 이너로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일상에서는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으로 연출하기 좋고 글램핑과 캠핑 등 가을 여행 룩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인디고블루와 와인 색상 구성이다.
셔츠와 함께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워크데님팬츠’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블랙 데님 팬츠로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허리에는 편안한 탄성을 느낄 수 있는 이밴드를 적용했다. 또 ‘아서힙색’은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하기 용이한 크기의 데일리 가방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원단을 사용했다. 몸에 밀착되는 힙 벨트에는 메쉬 소재로 통기성도 높였다. 심플한 디자인에 어울리는 블랙 원컬러로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