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곤잘레스’ 1990년대 스트릿 스타일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크곤잘레스’ 1990년대 스트릿 스타일

강산들 기자 0 2025.10.15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 마크곤잘레스의 겨울 시즌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겨울 시즌 룩북은 ‘NEW EDITING: 1990s’를 주제로 1990년대 말 스트릿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빈티지 레트로 무드를 제품 전반에 담아냈다. 루즈한 핏, 워싱 데님, 그래픽 중심의 스타일링 등 1990년대 스케이트보드·힙합 등 당시 스트릿 문화를 연상케 하는 자유롭고 거친 무드가 특징이다.

 

룩북에서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엔젤 그래픽과 오리지널 사인 로고를 중심으로 시즌 무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으로는 후드탈부착 올리 라이트 다운 자켓 에센셜 사인로고 푸퍼 다운 자켓 등이 있다.

 

올리 라이트 다운 자켓은 스케이트보드 기술에서 이름을 딴 마크곤잘레스의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브랜드 특유의 자유로운 스트릿 무드를 한층 강화했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 디자인 등 높은 범용성을 자랑해 데일리 웨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또한 지난 시즌 완판을 기록한 에센셜 사인로고 푸퍼 다운 자켓은 올 겨울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세 가지 신규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확대 출시됐다. ‘마크곤잘레스의 시그니처 사인 로고를 전면에 배치해 브랜드의 스트릿 무드를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마크곤잘레스는 올 가을겨울 시즌에 들어서며 플리스 제품 판매율이 전년 대비 30%, 셔츠 제품은 65% 증가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마크곤잘레스브랜드의 온라인 검색량 또한 빠르게 증가하며 인지도와 매출 상승에 긍정적인 흐름을 형성,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및 홍대점 등 핵심 상권에서의 매출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