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떼’ 필링 신제품 라이스 글로우 필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떼’ 필링 신제품 라이스 글로우 필

김지민 기자 0 2025.10.15

 

LF가 효과 우선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필링 신제품 라이스 글로우 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파우더와 고함량 산성 앰플을 혼합해 사용하는 필링 제품으로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에스테틱 수준의 모공 관리를 손쉽게 구현한다.

 

쌀 발효 유산균 파우더는 조선시대 양반들이 곡물가루를 세안용 분말로 사용하던 분세수에서 착안했다. 모공 속 노폐물을 정리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함께 사용하는 앰플에는 수용, 지용성 필링 성분 등 8가지 산성 성분이 20% 고함량 함유돼 각질과 피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쌀 발효 성분과 쌀겨수로 미백 케어, 10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보습 효과까지 더했다.

 

파우더와 앰플을 혼합해 1분간 피부에 도포한 뒤 세안하면 즉각적으로 투명하고 윤기 있는 물광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1회 사용을 권장한다.


 

필링 후에는 지난 4월 출시돼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에서 11분만에 완판을 기록하는 등 주목받은 모공 케어 앰플 포어셀을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NMN, 마린 PDRN 등 고가의 스킨 부스터 성분이 포함돼 모공 탄력을 높이고 피부를 속부터 채워준다. 포어셀을 마무리 단계로 더하면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윤기와 탄력감을 선사한다.

 

아떼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공개하며 이를 기념해 특별한 사은품과 혜택을 마련했다.

 

1019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신상위크에서 라이스 글로우 필’, ‘포어셀 앰플 4’, ‘포스트 레이저 리페어 크림으로 구성된 아떼 11분 요철케어세트를 구매하면 약 11만원 상당의 프로그래밍 부스터 샷디바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최대 51%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그래밍 부스터 샷은 아떼가 처음 선보이는 뷰티 디바이스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세트 구매 시에만 한정 증정된다. 앰플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키며 아떼 포어셀은 물론 타사 앰플과도 사용할 수 있다. EMS 미세전류 리프팅, 42온열 케어 등 4가지 스킨 부스터 모드를 지원하며 시중 디바이스 대비 최대 2.7배 이상 큰 광폭 헤드를 적용해 얼굴부터 바디까지 폭넓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괄사에서 영감을 받은 인체 공학적 설계로 편리함을 높였으며 패드나 화장솜을 장착해 세안 후 잔여 노폐물 제거에도 활용할 수 있다.

 

영국에서의 일상을 유쾌하게 전하는 크리에이터 백진경(명예영국인)과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은 1015일 오후 7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시청자들은 실시간 소통과 라이브 한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