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랩코리아(대표 강동균)가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출연자 박지연과 그의 친오빠가 함께한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알도’ 부츠샵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스니커즈 화보에 이어 이번에는 부츠 스타일링을 통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남매만의 케미스트리를 색다르게 선보였다.
레트로 스니커즈 화보에선 장난스럽고 편안한 남매만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었다면 이번 부츠샵 화보에서는 블랙 레더 재킷과 셔츠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특히 박지연은 ‘알도’의 롱부츠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 계절감을 살리면서 시크한 매력을 한층 강조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지연은 알도 부츠샵 컬렉션인 ‘캐럴든 부츠’와 ‘커큘리오스 부츠’를 착용했다. ‘캐럴든 부츠’는 무릎까지 올라오는 기장으로 가을겨울 시즌에 최적화된 보온성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커큘리오스 부츠’는 버클 디테일과 빌트업 솔이 포인트인 클래식 무드의 니하이 부츠로 러버 소재가 더해져 구조적이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두 부츠 모두 이중 밀도 폼을 적용한 ‘필로우 워크’ 기술력을 갖춰 착용 즉시 편안함을 선사하며 어떤 스타일에도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하는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그녀의 친오빠 박지민이 착용한 신발은 ‘알도’의 ‘터커 로퍼’와 ‘벅클리 로퍼’로 모던함과 실용성을 겸비한 스타일로 기능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박지연 남매가 착용한 알도 부츠샵 컬렉션과 로퍼를 포함한 가을 신상품은 알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