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터스 랩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와로브스키’ 크리에이터스 랩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25.10.16

 

스와로브스키가 브랜드 창립 130주년을 기념하며 총 일곱개의 브랜드와 함께한 크리에이터스 랩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스와로브스키크리에이터스 랩은 지난 2021년에 처음 공개한 협업 프로젝트로 다양한 오브제들을 스와로브스키크리스털을 통해 새롭게 재해석하여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하우스 창립 130주년을 기념하며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이번 협업은 오클리’, ‘오프화이트’, ‘베어브릭’, ‘어 베이싱 에이프’, ‘푸마’, ‘구프람’, 그리고 루프 이어플러그까지 총 일곱개의 브랜드와 함께했으며 일상적인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을 스와로브스키의 풍부한 빛으로 가득 채워진 한정판 오브제로 재탄생시켰다.

 

먼저 약 867개의 라운드 크리스털이 세팅된 오클리플라즈마 아이웨어는 스포티한 디자인 감성에 빛의 반짝임이 더해져 실험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럭셔리 패션과 스트리트 웨어의 경계를 허무는 오프화이트의 시그니처 후디에는 파베 기법으로 세팅된 약 4천여개 이상의 스와로브스키크리스털이 오프화이트의 애로우 로고를 장식하여 입체감이 살아있는 유니크한 질감을 만들어냈다.

 

또한 현대 아트 토이의 상징인 베어브릭은 정교한 수작업으로 세팅된 약 145백개의 크리스털이 압도적인 반짝임을 선사하는 크리스털 아트 피스로 거듭났으며 카모플라주 패턴과 생동감 넘치는 컬러 팔레트로 유명한 베이프의 바시티 자켓은 빛과 컬러가 어우러지며 한층 더 강렬한 패션 아트워크로 완성되었다.

 

푸마의 아이코닉한 스니커즈인 스피드캣은 약 5천개 이상의 크리스털과 함께한 하이패션 오브제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예술적인 홈 오브제로 유명한 구프람의 선인장 오브제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에리나이트 컬러 크리스털로 표면을 장식하여 마치 사막의 이슬 같은 정교한 반짝임을 표현해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스와로브스키의 아이코닉한 밀레니아 컷이 세팅된 루프 이어플러그는 하이 퍼포먼스 기능성 제품에 실험적인 주얼리 디자인을 접목시켜 럭셔리한 패션 테크 액세서리로 재정의하여 선보인다.

 

모든 스와로브스키크리에이터스 랩 컬렉션은 20251024일부터 도산파크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일부 스와로브스키 매장 및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