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디미토’와 도어텍스 인피니엄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밀레’ ‘디미토’와 도어텍스 인피니엄

강산들 기자 0 2019.10.18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대표 한철호)가 액션스포츠 대표 브랜드 디미토와 협업한 고어텍스 인피니엄 라인을 출시하며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한다.

 

밀레 X 디미토협업 컬렉션 고어텍스 인피니엄 라인은 밀레의 첨단 아웃도어 기술력과 디미토의 액션스포츠 테크웨어 제작 노하우 및 디자인 역량을 집대성하여 표현한 컬렉션이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원단을 융합해 소재 및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인 진일보된 제품들로 구성됐다.


 

밀레1018일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쇼케이스 행사를 신사동 소재 플래그샵 VERT에서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진행하며 웨어러블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미래형 아웃도어웨어를 제안한다.

 

대표 상품인 템프 재킷은 제품의 LED 스위치를 통해 등판과 가슴 부위에 4단계의 열을 발생시키는 기능을 품고 있는 테크웨어다.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모바일용 보조배터리와 제품에 포함된 커넥터를 연결하여 작동시키는 방식으로 세탁이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밀레디미토는 이번 협업 컬렉션을 통해 테크웨어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라이프와 애슬레저에 특화된 제품들도 선보인다. 재킷, , 글러브 등 다양한 제품군과 플리스 원단의 상하의, 후드워머 등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책임질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밀레 X 디미토협업 컬렉션 고어텍스 인피니엄 라인은 19일 공식 론칭한다. 컬렉션의 다양한 제품들은 디미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