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대한민국 100주년을 기념해 ‘탑텐’의 소방의 날 티셔츠를 출시했다.
소방의 날 티셔츠는 ‘탑텐’이 진행하고 있는 2019 대한민국 100주년 기념 리멤버 프로젝트 중 다섯 번째 시리즈로 티셔츠의 아트웍을 통해 심폐소생술 방법, 소방차 주차공간 확보 등 화재에 대한 경각심과 이해를 높이고 화재를 예방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화재 현장에서 제일 먼저 들어가 마지막에 나온다는 의미인 ‘First in, Last out’의 ‘F.I.L.O’ 이니셜을 그래픽으로 표현해 소방관들의 숭고한 정신과 노고를 담았다.
‘탑텐’은 해마다 대한민국의 역사와 사회문제에도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 예로 삼일절, 광복절, 독도의 날, 군함도 관련 프로젝트와 함께 포항 지진, 강원도 산불 등의 피해복구 지원활동에도 적극 동참해왔고 10월 25일은 독도의날을 기념해 독도사랑운동본부에 4천만원 상당의 의류와 판매수익금 일부를 지원한 바 있다.
또한 ‘탑텐’은 패션 브랜드로써의 장점을 살려 의미 있는 메시지를 감각적인 아트웍으로 디자인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지난 2월에는 대한민국 100주년 기념 티셔츠를 통해 서울, 부산, 제주도의 지역명을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담은 데 이어 3월 삼일절과 8월 광복절에는 유관순, 안중근, 윤봉길, 김구 등 독립 운동가들을 소개하고 그 의미를 되새기는 메시지로 사회적인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