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뷰티 편집숍 ‘세포라’ 한국 1호점에 오가닉 뷰티 브랜드 ‘코라오가닉스’가 입점한다.
그리티(대표 문영우)는 이번 ‘코라오가닉스’의 세포라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월 10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포라 매장 내 ‘코라오가닉스’ 사진을 찍은 후 #코라오가닉스 #세포라 입점 이벤트 등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코라오가닉스의 베스트셀러 ‘노니 페이스오일 (10ml)’을 10명에게 증정한다.
지난 4월 론칭한 ‘코라오가닉스’는 롯데와 신세계, CJ몰 등 국내 대기업의 온오프 유통채널을 빠르게 선점해오면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또 이번 세포라 국내 1호점 입점은 미국 시장 내 코라오가닉스와 세포라의 탄탄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국내 오픈 일정이 확정되기 한참 전부터 협의됐던 것으로 이후에 추가로 오픈 하게 될 세포라 다양한 국내 지점의 입점 역시 긍정적으로 협의 중으로 내년 초부터 차례로 추가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코라오가닉스’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프랑스 인증기관 에코서트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오가닉 뷰티 브랜드로 유기농 마니아로도 잘 알려진 세계적인 슈퍼모델 미란다 커가 설립한 브랜드다. 미란다 커는 지난 2013년부터 6년간 한국 ‘원더브라’의 뮤즈로써 활약하며 그리티와의 상호 신뢰를 쌓았고 그 결과 ‘코라오가닉스’의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