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엔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여름 날씨 속에서도 체온을 유지해주는 ‘힐크릭’ 아이스 프린트 간절기 필드룩을 제안한다.
아이스 프린트 간절기 필드룩은 한낮의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아이스 프린트를 적용한 티셔츠와 경량 자켓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여성용 베스트까지 선보여 종잡기 힘든 날씨에도 라운딩을 즐기는 열혈 골퍼들을 위한 스타일과 스윙 퍼포먼스에도 시원함을 제공한다.
베이스 레이어인 아쿠아X 솔리드 티셔츠는 반폴라 스타일의 베이직한 긴팔 티셔츠로 반팔 티셔츠나 베스트와 레이어링하면 팔 토시 역할을 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과 접촉 냉감이 가능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자켓 안에 이너로 활용했을 때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어링 라이크 티셔츠 역시 자외선 차단과 접촉 냉감 기능을 더한 아이템으로 폴리와 나일론 스판 소재를 각각 사용해 착용감과 쾌적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아이스 프린트 메쉬 자켓을 코디하면 아침 티업 때 찬 기온이나 찬 바람으로부터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나일론 스판 소재에 아이스 프린트를 찍어 기능성을 더해 체온 유지와 쾌적함은 물론 방풍자켓의 역할까지 톡톡히 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용은 스테디움 에리 디테일에 메쉬 조직을 덧대고 어깨 라인에 메쉬 테이프로 포인트를 더했다.
홀터넥 베스트는 기능성 저지 소재에 뒤쪽 펀칭 원단과 펀칭 로고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해 활동성과 통기성을 더했다. 스테디움 에리와 홀터넥 디자인을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한층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