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가 ‘티아이포맨’의 모델 안보현과 함께한 20 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유틸리티 얼루어(Utility Allure)’라는 시즌 컨셉 아래 진행된 이번 광고 캠페인은 포스트 코로나 이후의 변화된 일상을 배우 안보현과 함께 편안한 라이프스타일로 선보인다.
외출이 줄어들고 집안에서 있는 시간들이 많아지면서 나만의 공간과 나만의 취미에 대한 가치가 증가하는 요즘 평범한 일상과 따뜻한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티아이포맨’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접목하여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시즌 ‘티아이포맨’은 ‘Utility’의 감각적이고 편안한 기능성에 ‘Allure’ 우아한 테일러링을 더해 ‘티아이포맨’이 추구하는 건강한 도시남자의 룩의 정석을 제안한다.
바다, 하늘, 땅에서 느껴지는 자연의 컬러 팔레트를 활용하여 해군의 유니폼 C.P.O 재킷은 ‘티아이포맨’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강화하였으며 피코트, 캐시미어코트는 우아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풀어냈다.
또한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라인인 TUNED ON을 통해 해군 활동 클럽의 소속감을 표현할 수 있는 팀 유니폼을 도시남자의 실용성과 세련미를 강조하여 보다 캐주얼하고 웨어러블한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