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서지혜가 전하는 추동스타일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폴앤조’ 서지혜가 전하는 추동스타일

민신우 기자 0 2020.10.13

 

이번 시즌 뉴트로 패션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코듀로이 스타일도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폴앤조는 코듀로이 소재를 활용해 보다 감각적인 셋업 수트를 비롯해 다양한 추동시즌 스타일을 제안했다.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외관의 코듀로이 셋업 수트는 보온성과 함께 부드러운 촉감,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데일리 오피스룩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재킷은 싱글 투 버튼 디테일로 슬림한 라인을 연출했고, 팬츠는 세미 스트레이트 라인으로 허리 부분에 히든 밴드가 더해져 안정감 있게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폴앤조는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울 팬츠를 선보인다. 울 팬츠는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 및 우수한 탄력성을 자랑하는 플란넬 소재와 보온성이 좋은 천연 울 소재를 혼방하여 완성됐으며 블랙, 그레이, 카멜, 레드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필요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하이웨스트 라인으로 다리를 더욱 날씬하고 길어 보이게 하며 와이드 핏으로 오랜 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게 했다.

 

 

이와 함께 폴앤조는 세일러 메탈 니트는 팬츠, 스커트를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고급 소재인 폭스와 메리노 울을 혼방해 가볍고 부드러우며 따뜻한 착용감을 특징으로 한다. 세일러 메탈 니트는 무봉제 니트웨어로 시접으로 인한 봉제선의 뻣뻣함 없이 매끄러운 실루엣을 선사함과 동시에 고급 염색기법을 사용해 더욱 깊이 있는 컬러감을 연출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