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본격적인 플리스의 계절을 맞아 ‘NBA키즈’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담은 인앤아웃(IN &OUT) 리버시블 플리스 점퍼를 출시한다.
‘NBA키즈’가 선보이는 이번 점퍼는 우수한 보온성과 특유의 포근함이 강점인 플리스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양면으로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형태로 제작되어 날씨와 취향에 따라 코디가 가능해 따뜻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겸비한 만능 아이템으로 눈길을 끈다.
점퍼의 바깥 부분은 부드러운 터치감의 덤블 플리스로 되어있어 추운 날씨에도 오랜 시간 신체를 따뜻하게 보호해준다. 점퍼의 안쪽은 생활 방수 기능을 더해 눈과 비에도 꿉꿉함 없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안쪽에 숨겨진 비밀 포켓이라는 의미를 담은 6개의 ‘숨숨포켓’이 있어 작은 소지품을 실용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핫팩을 넣으면 더욱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NBA키즈’만의 유니크한 디자인도 주목된다. 제품의 바깥쪽은 빅로고를, 안쪽은 미니멀한 로고를 적용해 스포티한 감성을 한층 살렸다.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된 후드 라인과 방풍성을 높여주는 맞춤형 패턴 또한 주목된다.
인앤아웃 리버시블 플리스 점퍼는 블랙과 아이보리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120부터 160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