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작’ 위생관리 기능 항균셔츠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예작’ 위생관리 기능 항균셔츠

정우영 기자 0 2021.01.27

형지아이앤씨(대표 최혜원)가 위생관리의 기능을 담은 예작의 항균셔츠를 선보였다. 

 

항균셔츠는 글로벌 섬유화학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기획되었다이번 제품은 프리미엄 원단에 업계 강자 타나텍스사의 항균 및 소취 기술인 타스텍스 후가공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항균방취 분야의 세계적 기업 폴리진사의 후가공으로 제작된 제품 등 2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타스텍스 가공을 거친 제품은 유해 세균의 증식을 억제하는 항바이러스 기능에 땀냄새 등 체취를 없애는 소취 기능을 더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아울러 모기진드기 등의 방지를 위한 항충의 기능도 적용되어 위생성을 극대화했다.

 

함께 출시된 폴리진 가공 셔츠는 천연 은에서 추출한 은염에 기반한 항균방취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은염이 발생시키는 은이온으로 박테리아의 번식을 막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건조 후 다림질이 필요 없는 이지 케어 제품으로 활동성이 고려된 높은 신축성과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할 수 있는 유브이 컷 기능을 함께 갖춘 것도 장점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항균셔츠는 약 20회의 세탁 후에도 항균소취 등의 기능이 그대로 유지되어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신제품은 기본 솔리드 셔츠스트라이프 셔츠 등 총 4가지의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으며전국 백화점 내 예작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