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의 C 로고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C 로고 컬렉션 룩북은 지난 10여 년간 ‘커버낫’을 대표해 온 C LOGO를 2021년에 맞게 재정의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커버낫’은 이번 룩북을 통해 영한 느낌의 캐주얼룩,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캠퍼스룩, 스포티한 매력의 에슬레저룩, 힙한 무드의 스트리트룩 등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2021 C LOGO 컬렉션에서는 C 로고를 와펜, 자수, 아플리케 등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한 맨투맨, 후디, 셔츠류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액세서리류로 기존 ‘커버낫’ 커브캡에서 착용감을 개선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볼캡과 오리지널 워크 슈즈에서 영감을 받아 심플한 슬라이드 디자인으로 제작한 슬리퍼를 만나볼 수 있다.
배럴즈는 28일 C LOGO 컬렉션 룩북 공개와 함께 2021 C LOGO 컬렉션 상품이 커버낫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