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대표 유석진)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라이크와이즈’ Me+You 세트를 출시한다.
수분 전용 라인인 수퍼차지의 크림, 핸드 밤, 립밥 3종을 틴 케이스에 담은 선물 세트로 커플이 함께 쓸 수 있는 하트 그립톡 2개가 포함돼 있다. 가격은 각각 개별 구매가 보다 할인된 23,000원이다.
‘Me+You 세트’의 3종 제품은 수분이 부족한 겨울 시즌을 겨냥한 대표 아이템이다. ‘수퍼차지 크림앤크림’은 ‘라이크와이즈’의 판매 1위 베스트셀러로 건조해진 날씨와 장기간 마스크착용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겉보습과 속보습을 채워 강화시켜준다. 더블 레이어 제형의 수분 크림으로, 바르자마자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수퍼차지 핸드 밤 라벤더 파인우드는 식물성 버터와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촉촉한 수분막과 함께 부드러운 마무리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겨울철 거칠어진 손에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돕는 제품으로 라벤더 파인우드 향은 오렌지, 베르가못, 라벤더, 시더우드 등으로 구성됐다.
수퍼차지 립 밤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쫀쫀한 밀착감과 함께 오일 보습막을 형성시킨다. 입술 온도에 맞게 부드럽게 녹아 끈적임 없이 보습을 충전할 수 있다.
‘라이크와이즈’는 수분 직배송이라는 슬로건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분 공급 제품을 주력으로 삼는다. 건강한 스킨케어의 핵심은 확실한 수분 공급이라는 점을 모토로 삼고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독자적 피부 기술이 적용된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사용한다.
‘발렌타인 Me+You 세트’는 2월 1일부터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