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가 생생한 색감과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젝시믹스’ 젤라 레깅스를 공개했다.
젤라 레깅스는 ‘젝시믹스’의 신규 라인으로 지속적인 원단 개발을 통해 착용감과 신축성을 한 단계 향상한 제품이다. 순면과 유사한 질감으로 피부에 닿을 때 기분 좋은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파워넷 메시 원단을 사용한 3D 허리 밴드가 탑재돼 땀 흡수와 빠른 건조 기능은 물론 허리와 아랫배의 군살을 매끈하게 보정해준다.
계절감을 반영한 울트라 바이올렛, 마멀레이즈, 메론, 마젠타헤이즈, 옐로우오렌지 등의 비비드한 색감과 블랙, 잉크 그레이, 모로칸 네이비, 사파이어 딥그린 등 톤 다운된 색감까지 12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돼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날씨가 풀리고 운동복 수요가 증가하면서 신제품 반응도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 공식 판매 전 체험 특가로 진행된 프로모션에서 젤라 레깅스의 초도 물량 3천장이 1시간 만에 모두 완판되며 출시 초반부터 가파른 판매 속도를 보인다.
한편 ‘젝시믹스’는 지난 3월 매출이 120% 급증했으며 올해 1분기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3% 증가했다. 이는 최근 프리미엄 레깅스 제품 판매율이 크게 늘어난 데다 얼마 전 출시된 ‘젝시믹스’ 코스메틱에 대한 인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