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탑텐’의 언더웨어 라인 ‘밸런스’를 론칭한다.
‘밸런스’는 ‘탑텐’이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라인으로 지난해 요가복, 애슬레저웨어의 성공적 론칭에 이어 언더웨어 시장까지 그 영역을 확장하며 또 한번의 지각 변동을 예고했다.
여성라인과 남성라인으로 총 4가지 스타일과 13가지 컬러로 구성된 ‘밸런스’ 언더웨어는 ‘탑텐’의 주력 아이템 쿨에어, 온에어로 입증된 경쟁력 있는 소재개발과 독보적인 가성비로 기능성과 가격을 함께 고려했다.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패턴 개발로 편안함을 극대화했으며 여성 브라의 경우 고탄력 3D 일체형 몰드로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살릴 수 있다. 또한 브라 날개형 밴드가 옆 라인을 매끈하게 잡아주며 후크 디테일도 피부자극이 없도록 섬세하게 마무리했다.
남성 브리프는 통기성이 우수한 원단으로 피부자극을 최소화했으며 한국 남성들의 체형에 맞는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여성용 브라와 브리프 세트는 기본 화이트와 블랙부터 파스텔 톤의 누드, 핑크, 블루까지 5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브라 6사이즈와 브리프 5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2가지 스타일의 남성 브리프는 블랙, 그레이, 레드, 블루 등 8가지 컬러로 4사이즈 팩 상품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시착이 가능해 소비자에게 딱 맞는 사이즈와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신성통상은 ‘밸런스’ 언더웨어는 출시를 시작으로 4월말까지 전국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4월 23일부터 탑텐몰에서 ‘밸런스’ 언더웨어 브라세트 1,0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