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이스트쿤스트’가 2021 썸머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스트쿤스트’는 ‘Wir sind alle Kunstler’ 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해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폭 넓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1970-1980년대 히피 문화와 펑크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중심적 테마였던 평화, 사랑, 자유를 기반으로 S/S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물과 사이키델릭 컬러를 사용한 프로덕트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에는 단일 상품으로 5,000장 이상 판매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로고&스마일리 반팔티를 비롯 데일리 아이템으로 즐길 수 있는 유 로고 반팔 티셔츠, 연예인 사복 패션템으로 등장했던 피스 페이스 반팔 티 등 시그니처 유(Ü)로고에서 비롯된 다양한 스마일 그래픽이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시즌에 어울리는 세련된 컬러 매치와 브랜드 무드를 즐겨볼 수 있는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물이 함께 출시되었으며 반팔티 외에도 나일론 숏츠, 버킷햇 등 다양한 썸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스트쿤스트’ 썸머 라인업은 무신사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 오픈과 함께 무신사랑해 페스티벌에 합류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