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랜드(대표 최익)가 여성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클리지’의 화사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프랑스 예술가 모 방투르를 오마주하여 일상 속 행복을 주는 소재들을 감각적인 페이퍼 아트 오브제로 연출해 ‘The Pictorial Love’ 테마로 표현하였으며 공개된 화보에서는 ‘클리지’만의 감각적이고 페미닌한 스타일의 다양한 봄 아이템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베이직 트렌치코트와 플라워 프릴 블라우스, 부츠컷 데님 착장으로 봄에 빠질 수 없는 캐주얼한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뒷트임 디자인을 더해 세련미와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올 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두 번째 화보에서는 라운드 넥 디자인과 포인트 버튼, 리얼 포켓 장식의 노카라 트위드 자켓과 트위드 스커트 세트 착장으로 트위드 특유 짜임의 세련됨과 고급스러운 무드의 트위드 룩을 연출했다. 리본타이 레이스 블라우스 이너를 착용해 영한 감성을 담은 페미닌 스타일로 완성했다.
마지막 두 화보에서는 그레이 컬러 원버튼 체크 자켓과 소매 레터링 스판 더블 자켓으로 간절기 데일리 룩을 연출하였으며 다양한 이너 착장과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지금부터 여름 간절기까지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