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L’ 봄 맞이 캐주얼 스타일링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LBL’ 봄 맞이 캐주얼 스타일링

shany 0 2019.03.07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봄을 맞아 캐주얼한 무드의 트렌치 자켓, 팬츠, 니팅 슈즈 제품을 출시했다.

 

롯데홈쇼핑의 자체 패션 브랜드(PB) ‘LBL’New 시즌, New 컬러, New 라인의 3가지 테마를 앞세워 기존에 선보였던 베이직한 무드에서 벗어난 뉴 아이템들로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을 공략한다.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니팅 매직 라이트 슈즈 라인은 니팅슈즈 3D 입체 제작기법 프로그래밍에 특허를 가지고 있는 이태리 장인 엔조 보스카토의 손에서 만들어졌다. 신축성 있고 가벼운 릴렉싱 니트 소재로 완벽하게 밀착되어 발에 꼭 맞는 착화감은 물론 향균 기능 및 OECO TEX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블랙, 레드, 펄 화이트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라이트 트렌치 자켓은 면과 나일론, 폴리우레탄을 혼합하여 소재 자체의 내구성과 신축성은 업그레이드하고 표면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이다. 긴 기장감과 퍼프 소매 디자인으로 체형을 완벽하게 커버하며 구김이 적고 매우 가벼워 야외활동이 많은 봄부터 초여름까지 간편하게 매치하기 좋다. 또한 옷을 담을 수 있는 파우치도 함께 제공되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카키그레이, 브릭브라운, 레드, 블루네이비 4가지의 고급스럽고 화사한 컬러로 선보인다.

 

포웨이 스트레치 팬츠는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야외활동 시 매우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허벅지부터 발목까지 일자로 떨어지는 핏으로 다리가 더 곧고 길어 보이며 힙 부분 입술 포켓으로 매력적인 힙라인을 만들어준다. 클래식한 블랙부터 아이보리, 토파즈 블루, 브릭 오렌지까지 봄을 담은 화사한 컬러감에 트렌디한 모던 체크 컬러까지 더해져 선택의 폭이 넓다. 하이힐과 낮은 굽의 로퍼 및 운동화에도 모두 어울려 룩에 구애받지 않고 두루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한편 ‘LBL’14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정식 런칭하며 19 SS 시즌 신제품은 롯데홈쇼핑 모바일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